[제3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편백 아래서 ‘힐링’… 친환경 의료용 온열기

[제3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편백 아래서 ‘힐링’… 친환경 의료용 온열기

입력 2020-01-15 17:16
수정 2020-01-16 09: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천궁의료기 ‘천궁’

천궁의료기는 의료용 온열기와 개인용 온열기, 전기용품 등을 생산하는 의료기기 전문 업체다. 주력 제품인 ‘천궁’은 2019년 상반기 10만대 판매를 돌파한 돔 형태의 의료용 온열기다.

천궁의료기 관계자는 “천궁은 의료용 온열기로 둥근 돔, 터널 형태로 피톤치드를 가장 많이 생성하는 편백과 적삼나무를 사용하여 삼림욕을 하듯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며 “제품 폐기 시에도 환경오염 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제품 허가 기준에 적합한 성능의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천궁은 비 접촉성 제품으로 사용자가 돔 아래에 누워 온열로 체온을 상승시키는 의료용 온열기기로 적외선 파장의 열과 저출력 레이저 소자의 빛으로 몸 전체에 열이 집중되도록 설계됐다. 온열이 복부 등의 체내에 침투해 오장 육부의 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며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게 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천궁의료기는 제품 생산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제품에 대한 5년 무상 AS 서비스 제공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찬휘 천궁의료기 회장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 모두의 건강이 증진될 수 있도록 정직한 윤리경영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20-01-16 36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