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된 피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지난해 국내 생활용품기업에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한 뒤 올해 1분기부터 70위권대로 진입해 연말까지 꾸준히 순위를 지켜왔다.
서울비즈 biz@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