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

피죤,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

입력 2019-12-17 14:34
수정 2019-12-17 14: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된 피죤.
‘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된 피죤.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종합순위 76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지난해 국내 생활용품기업에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한 뒤 올해 1분기부터 70위권대로 진입해 연말까지 꾸준히 순위를 지켜왔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