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전람, ‘제3회 부산 건축박람회’ 개최

동아전람, ‘제3회 부산 건축박람회’ 개최

입력 2019-12-13 15:13
수정 2019-12-13 15: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3회 부산 건축박람회’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제3회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2019 부산 사인·인쇄 산업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기기, 주택 및 건축 정보 등 건축 관련 전 품목을 볼 수 있으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동아전람은 그동안의 축적된 박람회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하고 질 높은 건축 시장업계의 동향과 트렌드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꾸민다는 계획이다.

동아전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한자리에서 다양한 건축·인테리어 전문가와 1대 1로 상담이 가능하고 소비자 개개인의 욕구를 맞출 수 있는 질 높은 상담을 할 수 있어 이미 많은 관람객이 사전등록을 마쳤다”면서 “올해 수도권 지역에서 건축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온 만큼 이번 박람회 또한 침체한 건축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동아전람 홈페이지(www.dong-afairs.co.kr)에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우편 또는 문자로 발송해준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