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광고대상] “우주 공간 주행하는듯한 초현실 모티브 활용”

[제25회 서울광고대상] “우주 공간 주행하는듯한 초현실 모티브 활용”

입력 2019-11-27 18:14
수정 2019-11-28 09: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자동차부문 최우수상] 기아자동차 K7프리미어 론칭 ‘우주’편

금년 6월 기아자동차는 프리미엄한 디자인에 운전자를 배려한 첨단 편의 사양으로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K7 프리미어를 선보이면서 지금까지 준대형 세단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프리미엄과 드라이빙의 가치를 이야기하고자 했습니다. K7 프리미어는 내·외장 디자인부터 동급 최초로 탑재된 각종 첨단사양까지 ‘신차급’ 변화를 줬다는 평가를 받았던 만큼 제품 자체에 집중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자 했습니다.
권혁호 부사장
권혁호 부사장
이번 인쇄 광고에서는 동급 최초로 적용되는 Smartstream G2.5 GDi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 조합의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강조하기 위해 초현실 모티프를 활용했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드라이빙을 경험한다는 메시지를 마치 우주의 공간을 주행하는 듯한 초현실적인 비주얼에 담아내었습니다. 더불어 와이드하고 프리미엄한 인테리어 디자인, 가장 진보된 주행보조시스템, 첨단 멀티미디어 기능까지 세부적인 내용을 카피로 알리며, K7프리미어가 가진 프리미엄의 의미를 정확히 녹여내고자 했습니다.

향후에도 K7이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드라이빙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겠습니다.

권혁호 부사장

2019-11-28 35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