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베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 콘텐츠도 큰 화면으로

[2019 베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 콘텐츠도 큰 화면으로

입력 2019-10-30 17:34
수정 2019-10-31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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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더 세로’

삼성전자의 ‘더 세로(The Sero)’는 모바일로 콘텐츠를 즐기는데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신개념 모바일 TV다.

더 세로는 많은 모바일 콘텐츠들이 세로 형태라는 점에 착안해 세로 화면을 기본으로 채택했다. 모바일 기기와 쉽게 연동할 수 있는 NFC(근거리 무선 통신) 기반의 미러링 기능도 갖췄다.

모바일과 연동하면 SNS나 게임, 쇼핑 사이트의 이미지와 영상을 모바일 화면보다 약 50배 더 큰 세로형 화면에서 빈틈없이 풀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콘텐츠가 세로형에서 가로형으로 전환되면 TV 화면도 가로로 회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존 TV와 같이 가로로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TV를 보지 않을 때는 이미지, 사진 등의 콘텐츠를 띄워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2019-10-31 3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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