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이사장 “기금운용 안정적 수익제고에 노력”

국민연금 이사장 “기금운용 안정적 수익제고에 노력”

입력 2013-09-16 00:00
수정 2013-09-16 14: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국민연금공단, 창립 26주년 기념행사 개최

국민연금공단은 16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창립 26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국민의 행복한 삶에 공헌하겠다는 비전과 ‘국민을 섬기겠습니다’란 경영방침을 선포했다.

최 광 이사장은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의 기념사에서 국민연금제도를 내실있게 운영해 국민이 노후생활을 충실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다짐했다.

최 이사장은 또 기금운용 전문 역량을 강화하고 투자 리스크를 철저하게 관리하며 국민의 소중한 노후자산인 국민연금 기금의 투자처를 다변화하고 안정적으로 운용해 수익성을 끌어올리겠다고 약속했다.

나아가 품질 높은 맞춤형 노후설계서비스와 더불어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생활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조직을 만들어 나가는 데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연합뉴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