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 창립 30주년 새 슬로건 ‘더 컬처, 더 퓨처’ 공개
SM엔터테인먼트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 ‘더 컬처, 더 퓨처’(THE CULTURE, THE FUTURE)를 10일 공개했다.
SM은 “지금까지 쌓아 올린 문화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K-POP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면서 “지난 30년을 넘어 앞으로도 음악과 문화를 통해 많은 이들의 일상과 추억 속에 함께할 SM의 정체성을 보여준다”고 소개했다.
이번 슬로건은 추후 발매되는 30주년 기념 앨범 ‘2025 SMTOWN : THE CULTURE, THE FUTURE’(2025 에스엠타운 : 더 컬처, 더 퓨처)를 비롯해,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공연명 및 CI 등 창립 30주년 프로젝트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SM은 이날 SMTOWN 공식 SNS 채널에 ‘Our Dream’(아워 드림) 이미지도 게재했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등 모두 65인의 아티스트들이 새 슬로건과 한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을 담았다.
SM은 1995년 2월 14일 설립해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