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안철수 긴급 기자회견 열리자 마자...

문재인, 안철수 긴급 기자회견 열리자 마자...

입력 2012-11-16 00:00
수정 2012-11-16 11: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文측, 安 ‘새정치회동’ 제안 환영

이미지 확대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16일 오전 영등포 당사에서 다소 굳은 표정으로 한 방송사와의 인터뷰 장소로 이동하고 있다. 문 후보는 안철수 후보 측의 보이콧으로 교착상태에 빠진 단일화 룰 협상을 정상화시키기 위해 이날 오후 선대위원장들과 대책회의를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16일 오전 영등포 당사에서 다소 굳은 표정으로 한 방송사와의 인터뷰 장소로 이동하고 있다. 문 후보는 안철수 후보 측의 보이콧으로 교착상태에 빠진 단일화 룰 협상을 정상화시키기 위해 이날 오후 선대위원장들과 대책회의를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선후보 측은 16일 안철수 무소속 대선 후보가 문 후보에게 ‘새정치 회동’을 제안한 것에 대해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우상호 문재인 선거 캠프 공보단장은 이날 영등포 당사 브리핑에서 안 후보의 제안을 거론한 뒤 “두 분이 만나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면 문제해결이 가능하다는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 후보의 정치혁신 의지는 확고하며 다양한 방안을 제시한 바 있다.”면서 “추가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