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길 걷다 개떼 만난 어린 커플 반응

골목길 걷다 개떼 만난 어린 커플 반응

김형우 기자
김형우 기자
입력 2017-06-02 10:01
수정 2017-06-02 10: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개들의 위협에 용감하게 맞선 소년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화제다.

1일(현지시간) 인도 매체 NDTV는 최근 유튜브에 공개돼 인도에서 화제가 된 CCTV 영상을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27일 인도 텔랑가나주 하이데라바드 쿠캇팰리에서 찍힌 것으로, 늦은 밤 동네 골목길을 다정히 걷는 어린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어린 커플의 오붓한 시간은 오래가지 못한다. 어디선가 동네 개 여러 마리가 달려와 아이들을 위협한 것. 소년의 손을 뿌리치고 줄행랑을 치는 소녀와 달리, 소년은 자신을 둘러싸는 개들에게 덤벼보라는 식의 동작을 취하며 용감하게 맞선다. 담대한 아이의 행동에 위협적이었던 개들은 어느새 꼬리를 내린다.

사진·영상=mudhiraj krishna/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