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전방 주시 태만’ 바이커의 최후

[블랙박스 영상] ‘전방 주시 태만’ 바이커의 최후

입력 2015-12-04 15:57
수정 2015-12-04 15: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자전거를 타던 남성이 차량과 충돌하는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이 사고는 지난달 25일 오후 영국 카디프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 미러와 데일리메일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21세의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교차로에 진입하는 순간 달리던 차량과 충돌했다. 이날 사고는 자전거를 타던 남성이 좌우를 살피지 않은 채 무리하게 교차로에 진입하다 벌어졌다.

당시 사고 순간은 사고지점을 지다던 한 차량의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찍혔고, 최근 이 영상을 현지 경찰이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왕복 2차선 도로를 달리는 많은 차량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차량 한 대가 교차로에 접어든 순간, 자전거를 탄 남성과 그대로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자전거를 탄 채 급하게 차도에 들어섰다가 사고를 당한 남성은 순식간에 공중에 붕 떴다가 바닥으로 떨어진다.

익명을 요구한 한 운전자는 “자전거를 탄 남성이 좌우를 살피지 않은 채 도로로 나온 것이 화근인 것 같다”고 전했다.

자전거를 탄 남성은 사고 직후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았다. 그는 어깨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영상=Dash Cam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