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통 뒤지던 야생곰 내쫓는 확실한 방법

쓰레기통 뒤지던 야생곰 내쫓는 확실한 방법

손진호 기자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5-16 10:01
수정 2017-05-16 10: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매번 쓰레기통을 뒤엎는 야생곰의 도발을 영리하게 물리친 집주인의 재치가 화제다.

15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허프포스트’(Huffpost)는 지난 2일 미국 버지니아 살렘의 가정집 쓰레기통을 뒤지려는 야생 곰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2일 늦은 밤. 광대 인형이 매달려 있는 쓰레기통에 거대한 야생 흑곰 한 마리가 다가왔다. 배고픈 곰은 쓰레기통 입구에 코를 킁킁거리며 먹을 것을 찾았다.

잠시 뒤, 쓰레기통 입구를 입으로 물어 쓰러트리려는 순간, 광대 인형의 눈이 번쩍거리면서 미친 듯이 웃기 시작했다. 예상치 못한 광대 인형의 움직임에 곰이 화들짝 놀라 달아났다.

집주인은 매번 쓰레기통을 뒤엎어 마당을 엉망으로 만드는 곰의 횡포를 막기 위해 이같은 광대 인형을 쓰레기통에 설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버지니아주에서는 1년에 133달러 요금을 지불하고 면허를 얻으면 흑곰 사냥이 가능하며 흑곰 사냥기간은 매년 10월 1일부터 이듬해 1월 4일까지다. 사냥철에 사냥된 흑곰의 숫자는 2009년이며 총 2325마리가 사살됐다.

사진·영상= ViralHog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