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제공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 66실, 도시형생활주택 29실, 근린생활시설 4실 등 총 99실로 인근 오피스텔 공급 부족에 따른 희소성이 더 해져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업체 측은 시공부터 내부 설계가 우수한 점을 장점으로 꼽는다. 코리아신탁이 시행하고, 대양산업건설이 시공하는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고급 마감재(엔지니어드 스톤, 포세린 타일 등)를 활용하고 있으며, 합리적 분양가격으로 기업가치를 우선시했다.
특히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는 시공 외에도 교통, 인프라, 학군 등이 뛰어나 경쟁력도 보유하고 있다.
먼저 동북선 ‘종암경찰서역’이 단지 앞에 들어서면, 4호선 길음역과 6호선 월곡역까지 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라인이 갖춰진다는 점, 동덕여대, 한국예술종합학교, 경희대, 고려대, 성신여대, 동덕여대, 카이스트 등 서울 주요 대학이 근접한 강북 최고의 학세권을 갖추고 있다는 점, 해당 단지 1km 이내에 병원,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 다수의 의료·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는 점까지 많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어, 미래가치가 점차 상승될 것으로 보인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의 한 관계자는 “요즘 투자자들이 부동산 규제정책을 피한 수익성상품을 많이 찾고 있는데, 저희 오피스텔은 이번 부동산정책에서 임대사업용 오피스텔에 대해서는 아직 대출용이성이나 감면혜택이 아직 존재하고 있어 활용가치가 뛰어나다” 라며 많은 관심을 촉구했다.
한편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홍보관은 성북구 종암로 일대에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