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2021 K-BPI ‘1위 브랜드’ 선정

삼진어묵, 2021 K-BPI ‘1위 브랜드’ 선정

입력 2021-03-26 15:49
수정 2021-03-26 1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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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진어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지난해 조사를 시작한 수산가공식품 부문은 첫 번째 1위 브랜드로 삼진어묵을 뽑았다. 브랜드파워지수(K-BPI)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하고 있다.

삼진어묵은 소비자 대상 조사 항목 중 브랜드 인지도와 이용 가능성, 선호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진어묵은 이번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삼진어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황창환 삼진식품 대표는 “이번 수상은 삼진어묵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혁신을 선도하고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삼진어묵은 반찬용이었던 어묵을 베이커리 형태의 간식용으로 개발해 어묵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 데 앞장서왔다.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한 ‘나트륨 저감화 사업’에 참여하여 저염 어묵인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을 출시하며 누적 판매량 약 65만봉을 기록한 바 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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