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전람, ‘제2회 수원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제2회 수원 차·공예 박람회’ 동시 개최

동아전람, ‘제2회 수원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제2회 수원 차·공예 박람회’ 동시 개최

입력 2021-03-23 09:58
수정 2021-03-23 09: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회 수원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와 ‘제2회 수원 차·공예 박람회’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 열린다.

건축과 주거공간에 필요한 전 품목이 전시되는 제2회 수원 건축·인테리어 박람회는 건축자재 및 전원주택, 인테리어 등 다양한 건축 정보를 제공한다.

제2회 수원 차·공예 박람회를 통해서는 다양한 차·공예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관련 산업의 최신동향 및 유익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코로나19의 예방·확산을 방지하고자 전시장 방문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최근 14일 이내 해외 여행력이 있거나 발열 또는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으면 전시장 방문이 제한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관람 초청장을 문자로 보내준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