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식품, ‘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성료

삼진식품, ‘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성료

입력 2021-03-02 14:52
수정 2021-03-02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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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처 메뉴 ‘어묵고로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만난다

삼진어묵 센텀점에서 방문객들이 리뉴얼 출시된 어묵고로케를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삼진식품 제공
삼진어묵 센텀점에서 방문객들이 리뉴얼 출시된 어묵고로케를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삼진식품 제공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이 운영하는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은 지난 2월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삼진어묵 센텀점·잠실점에서 ‘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 삼진어묵 센텀점(2월 28일~3월 1일), 잠실점(3월 1일)에서 판매한 어묵고로케는 약 8000개다. 이는 기존 대비 어묵고로케 판매율이 약 570% 상승한 수치라는 게 삼진식품 측의 설명이다.

리뉴얼 출시된 삼진어묵 어묵고로케. 삼진식품 제공
리뉴얼 출시된 삼진어묵 어묵고로케. 삼진식품 제공
이번에 리뉴얼한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메뉴 어묵고로케는 어묵 반죽에 사용하는 연육 등급을 높였을 뿐 아니라, 크로켓 토핑을 증량하는 등 어묵고로케 레시피를 개선해 원재료의 품질을 높이고 최상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고 한다.

아울러 삼진어묵은 어묵고로케 ‘품질보증제’를 실시한다. 삼진어묵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어묵고로케 품질보증제는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춰 구매자가 어묵고로케 맛에 100% 만족하지 못하면 즉시 환불해주는 제도다. 삼진식품 관계자는 “삼진어묵에서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 어묵고로케 원조의 자부심과 맛에 대한 자신감을 고객에 전하기 위해 품질보증제를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삼진어묵은 어묵고로케의 맛을 최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조 완료된 시간으로부터 단 ‘2시간’ 전시·판매 시스템도 추가했다. 제조 완료 후 2시간이 초과하면 어묵고로케는 즉시 폐기된다.

삼진어묵 잠실점에서 방문객들이 리뉴얼 출시된 어묵고로케를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삼진식품 제공
삼진어묵 잠실점에서 방문객들이 리뉴얼 출시된 어묵고로케를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삼진식품 제공
삼진어묵 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는 센텀점·잠실점을 시작으로 매월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진행 일정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전 공지된다.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 위치는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삼진식품 황창환 대표는 “2013년 12월 19일 출시 이후 어묵고로케는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진어묵의 대표 메뉴”라며 “그만큼 이번 리뉴얼은 고객 만족을 목표로, 맛과 품질 그리고 식감 등 다방면으로 ‘개선’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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