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서울광고대상] “시각적으로 시원한 쾌감 전달”

[제26회 서울광고대상] “시각적으로 시원한 쾌감 전달”

입력 2020-11-26 16:32
수정 2020-11-27 08: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최우수상] 우리은행 ‘우리WON오픈뱅킹 아이스크림’

먼저, 서울신문과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뀐 한 해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여러 가지로 불편함을 겪었지만, 동시에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우리은행은 작년 8월 새로운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우리WON뱅킹’을 출시하여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상품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 10월부터 ‘우리WON오픈뱅킹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은행의 계좌 간편조회 및 자금이체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우리WON오픈뱅킹 아이스크림’ 편은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성에 맞는 아이스크림 콘셉트의 광고로, 비비드한 컬러를 채택해 시각적으로 시원한 쾌감을 주었으며, 타행 계좌 및 서비스를 서로 다른 아이스크림의 색과 맛으로, 아이스크림콘을 ‘우리WON오픈뱅킹’으로 표현하여, ‘우리WON오픈뱅킹’이라는 하나의 아이스크림 안에서 다른 은행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우리은행은 지속적으로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브랜드전략팀

2020-11-27 34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