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서울광고대상] “타이포그래피와 함께 미니멀한 분위기와 색감으로 비주얼 구성”

[제26회 서울광고대상] “타이포그래피와 함께 미니멀한 분위기와 색감으로 비주얼 구성”

입력 2020-11-26 16:32
수정 2020-11-27 08: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작품 설명 및 제작 후기

SK텔레콤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시리즈
SK텔레콤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시리즈
“한 명, 한 명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SK텔레콤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시리즈
SK텔레콤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시리즈
5000만 고객이 원하는 SK텔레콤은 다 다르기에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오천만 개의 SK텔레콤을 만들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를 담은 작품입니다.

비주얼은 코로나 시대, 각자의 일상에서 다양하게 SK텔레콤의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을 ‘1/50,000,000’ 타이포그래피와 함께 미니멀한 톤 앤 무드로 구성하였습니다.

카피는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활용이 늘고 중요성도 높아져 가는 요즈음, 일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레콤의 역할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에피소드로 풀어냈습니다.
SK텔레콤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시리즈
SK텔레콤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시리즈
손우현 눈이셋크리에이티브랩 CD



2020-11-27 33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