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4회 MBC건축박람회, 5일부터 일산킨텍스에서 열려

제54회 MBC건축박람회, 5일부터 일산킨텍스에서 열려

입력 2020-11-02 17:01
수정 2020-11-02 17: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제54회 MBC건축박람회’가 오는 5일부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주택설계와 시공·건축자재·인테리어 등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건축 시장의 최신 이슈와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으며, 건축·인테리어 관련 업계 종사자와 예비 건축주들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시부문에서는 ‘2020 서울 냉난방 및 건축설비 박람회’와 ‘2020 동아 정원 및 조경박람회’를 동시 개최하여, 참가업체의 전시효과와 관람객의 집중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고자 철저한 대비책을 마련했다.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서 전시기간 내내 방역을 실시하고, 일정한 거리두기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장 방문 시에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발열 또는 기침·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전시장 방문을 제한한다.

건축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제54회 MBC건축박람회’는 오는 8일까지 열리며, 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다.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우편 또는 문자로 발송 해 준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