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2’에 안드레아스 깜짝 출연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2’에 안드레아스 깜짝 출연

입력 2020-08-06 16:07
수정 2020-08-06 16: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가평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안드레아스. 마운틴TV 제공
가평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안드레아스. 마운틴TV 제공
마운틴TV는 오는 7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여름특집 4탄의 스페셜 게스트로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가 출연한다고 6일 밝혔다.

주말여행 산이 좋다2는 국내 유일 산 전문 채널인 마운틴TV의 대표 산행 프로그램이다. 한국에서 8년째 살고 있는 안드레아스는 3탄 ‘월악산’편에 초대된 래퍼 슬리피에 이은 두 번째 연예인 게스트다.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제작진은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계곡과 폭포로 유명한 여행지들을 4주간에 걸쳐 소개하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 여행을 좋아하는 외국인 방송인 안드레아스에게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수도권 인근 여름철 휴가 명소를 소개하고자 초대했다”며 “촬영 장소인 경기도 가평은 산과 계곡이 많아 수도권 시민들이 매년 즐겨 찾는 곳”이라고 말했다.

방송에서 주말여행 산이 좋다2의 MC인 개그맨 김범준과 안드레아스는 등산로가 잘 정비된 명지산 군립공원 산행을 마친 후 용소폭포로 이동해 물놀이를 즐긴다. 안드레아스는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와 선수 못지않은 입수 실력을 선보여 주변 여행객들의 시선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가평 여행은 캠핑장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한국과 그리스의 대표 요리 대결로 마무리된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