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에 탄력·기능성 가미한 이탈리아 원단 사용… 코트는 캐주얼함 살려

수트에 탄력·기능성 가미한 이탈리아 원단 사용… 코트는 캐주얼함 살려

입력 2019-09-25 17:24
수정 2019-09-26 08: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삼성물산 패션부문, 다양한 남성 의류 선보여

갤럭시라이프스타일 ‘테이스트’ 코트를 입은 남성 모델.
갤럭시라이프스타일 ‘테이스트’ 코트를 입은 남성 모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갤럭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로가디스 등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갤럭시는 품격있는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 수트 라인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외관의 이탈리아 원단에 스트레치성과 탄력성이 우수한 기능성을 가미해 격식을 갖추는 동시에 활동성을 높였다.

갤럭시 관계자는 “퍼스트 클래스 라인에 터틀넥이나 라운드 니트, 스니커즈 등을 매치한 젊고 세련돼 보이는 룩을 제안”한다며 “데님팬츠, 체크셔츠, 터틀넥과 함께 스웨이드 블루종의 환상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소프트한 감성에 테일러링을 더한 ‘테이스트(Taste)’ 코트를 내놨다. 겉면은 울 소재여서 가볍고 안쪽에는 볼륨감 있는 네오프렌(Neoprene) 소재를 본딩해 고급스러움과 함께 캐주얼하면서 편안하다. 테이스트 코트는 기본형 체스터 스타일부터 후드 코트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돼 차별화된 레이어링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로가디스는 경량 후디 다운과 함께 코트의 매칭 등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경량 구스 다운 후디와 볼륨감 있고 가벼운 핸드메이드 코트의 레이어링으로 출근할 때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9-26 34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