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보험료 저렴한 ‘롯데 더알찬 건강보험’

롯데손해보험, 보험료 저렴한 ‘롯데 더알찬 건강보험’

입력 2019-08-28 16:05
수정 2019-08-28 16: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롯데손해보험 ‘무배당 롯데 더알찬 건강보험’은 해지환급금을 낮춰 기존 보험상품보다 보험료가 10%에서 30%까지 싸다.

보험료 납입 기간 중 선택할 수 있는 해지환급금 수준을 일반형(기존 건강보험 동일), 일반형의 50% 지급형, 일반형의 30% 지급형,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총 4가지로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을 선택하면 납입기간 중에는 해지환급금이 없지만 일반형 대비 약 30%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납입기간 이후에는 일반형과 같은 수준의 해지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주요 사망원인 질병인 암·심장질환·뇌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치매 관련 보장부터 각종 질병에 대한 진단·수술·입원과 상해로 인한 사망·후유장해·수술·입원까지 다양하게 담보를 구성했다.

이 밖에 일반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이 확정되면 납입기간 만료 때까지 보험료를 면제해 보험료 미납으로 보험이 해지되는 경우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0세부터 최대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납입기간은 20년, 25년, 30년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만기는 100세, 90세, 80세로 구성돼 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