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경제 활력 넣은 28개 히트상품… ‘알짜’ 매력으로 소비자 유혹

시장경제 활력 넣은 28개 히트상품… ‘알짜’ 매력으로 소비자 유혹

입력 2019-06-26 17:24
수정 2019-06-27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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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상반기 히트상품

IT·정보통신 기술이 발달하고 각종 정보가 쏟아지면서 상품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기술 격차가 좁아지고 소비자들의 상품 선택이 까다로워지는 등 제조사들은 더욱 강한 차별성과 혁신이 요구된다. 이런 상황 속에서 올 상반기에도 ‘알짜’ 상품·서비스가 등장하며 소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것은 물론 저마다 개성 있는 색깔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그 상품들의 매력을 들여다본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6-27 3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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