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세니타’, 제빙노즐·저수조도 살균… ‘AT’ 필터로 정수량 풍부

청호나이스 ‘세니타’, 제빙노즐·저수조도 살균… ‘AT’ 필터로 정수량 풍부

입력 2019-06-26 17:24
수정 2019-06-27 09: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만들어진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 및 얼음을 생성하는 제빙노즐과 저수조까지 살균한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타고 전기분해 살균수가 흘러 저수조 내부까지 유입해 살균하는 방식이다.

세니타는 기존 청호나이스 정수기의 필터보다 정수량을 약 40% 증대한 ‘AT’ 필터를 적용해 풍부한 물과 얼음을 만든다. ‘AT-프리카본필터’, ‘AT-RO 멤브레인필터’, ‘AT-포스트카본필터’의 3개 필터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RO 멤브레인 필터는 0.0001마이크로미터 기공 크기의 초정밀 분리막을 적용해 중금속, 박테리아, 유기화학물질, 불소, 질산성 질소 등 유해 이온성 물질까지 없애준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6-27 37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