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쿠폰’ 이벤트… 대표 클래스 4종도 업데이트

‘TJ 쿠폰’ 이벤트… 대표 클래스 4종도 업데이트

입력 2019-06-26 17:34
수정 2019-06-27 09: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엔씨소프트, ‘리니지M’ 2주년 기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서비스 2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난 20일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먼저 다음달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2주년 선물’을 게임 내 재화(200 아데나)로 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TJ의 2주년 선물에는 ‘TJ의 쿠폰 제작 티켓’(2개), ‘2주년 기념 목걸이’, ‘2주년 성장 상자’, ‘2주년 성장의 물약’이 담겨있다. 다음달 31일까지는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받는 ‘스페셜 성장의 불꽃’ ▲게임에 접속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2주년 특별 출석체크’ ▲월드보스와 시련던전에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2주년 던전 페스티벌’ 등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엔씨는 2주년을 기념해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 4종(기사·마법사·요정·군주)의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된 각각의 클래스의 새로운 기술을 익힐 수 있다.

특히 기사 클래스는 강력한 스턴 기술이 추가돼 ‘PvP’(Player vs Player·이용자 간 대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해준다. 군주 클래스는 새로운 방어·회피 기술로 생존력이 크게 높아졌다. 다크엘프, 총사, 투사 등의 클래스도 기존 기술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술을 더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6-27 34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