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 소재로 한여름 쾌적하게

냉감 소재로 한여름 쾌적하게

입력 2019-05-29 17:14
수정 2019-05-30 09: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여름에 입는 청바지는 더울 것’이란 편견을 깨고 여름철에도 답답함이나 불편함 없이 쾌적·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냉감 기술력을 반영한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를 내놓았다.

아이더는 지난여름 냉감력을 갖춘 ‘아이스 데님 팬츠’를 출시하며 5차 재주문을 진행할 정도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는 지난해 선보였던 아이스 데님 팬츠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 ‘제닝스 에어(JANNINGS AIR)’는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와 메시 데님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냉감 데님 팬츠다. 통기성·스트레치성이 좋은 메시 원단을 개발·적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메시 원단에 적용된 아이스티가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땀·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으로 냉감 효과를 낸다.

이 제품은 핏이 넉넉하고 신축성이 좋아 액티비티 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은 인디고·블랙·아이스 블루의 3가지 색상이, 여성용은 인디고·아이스 블루의 2가지 색상이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5-30 38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