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니퍼 로페즈, ‘명불허전 핫 바디’로 자신감 충만…”월드컵 개막 공연 위해 준비했어요”

[포토] 제니퍼 로페즈, ‘명불허전 핫 바디’로 자신감 충만…”월드컵 개막 공연 위해 준비했어요”

입력 2014-06-13 00:00
수정 2014-06-13 17: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삼바춤은 이렇게 추는 거야~”
“삼바춤은 이렇게 추는 거야~” 12일(현지시간) 상파울루 코린치앙스 경기장에서 열린 2014 FIFA 브라질월드컵 개막식에서 미국 팝가수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와 클라우디아 레이떼가 함께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 AFPBBNews=News1


제니퍼 로페즈, ‘명불허전 핫 바디’로 자신감 충만…”월드컵 개막 공연 위해 준비했어요”

세계적인 팝 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2014 브라질월드컵 개막식에서 축하 공연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니퍼 로페즈는 13일 오전(한국시각) 브라질 상파울루의 코린치앙스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식에서 화려한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날 제니퍼 로페즈는 클라우디우 레이테, 핏볼과 함께 월드컵 공식 주제가 ‘위 아 원(We are one)’을 불러 환호를 받았다.

특히 이날 제니퍼 로페즈는 파격적인 초록색 무대 의상으로 특유의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 탄력있는 ‘1조원 엉덩이’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니퍼 로페즈는 1999년 1조원이 넘는 엉덩이 보험에 가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