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 지난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건보공단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 이용자들의 만족도 수준을 조사하고 개선점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페이지 이용 현황과 만족도 등 8개 분야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며 문항은 총 10개다.
건보공단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방침이다. 만족도 조사는 건보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2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결과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 내 새소식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동하 건보공단 고객지원실장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쉽고 편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인터넷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나리 기자 mnin1082@seoul.co.kr
2018년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만족도 조사
건강보험공단 제공
건보공단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방침이다. 만족도 조사는 건보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2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결과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 내 새소식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동하 건보공단 고객지원실장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쉽고 편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인터넷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나리 기자 mnin1082@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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