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웹툰페어에 부스로 참가한 백석예술대학교 영상학부. 백석예대 제공
백석예술대학교 영상학부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경기국제웹툰페어에 부스로 참가해 영상학부 및 학부 세부 전공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
영상학부는 경기국제웹툰페어 주최 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인 스탬프 투어 부스 중 하나로 선정되어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다.
경기국제웹툰페어에 부스로 참가한 백석예술대학교 영상학부. 백석예대 제공
영상학부는 부스 내 백석예술대 영상학부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나만의 키링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이 직접 본인의 키링을 제작해볼 수 있게 함으로써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영상학부 만화애니메이션전공생들이 직접 제작한 ‘헤나 타투 스티커’를 관람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기국제웹툰페어에서 백석예대 영상학부 부스에 많은 관람객이 참여하고 있다. 백석예대 제공
영상학부 박은애 학부장은 “올해 2회째 부스 참가하는 경기국제웹툰페어는 웹툰, 애니메이션, 캐릭터 및 서브컬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들이 매년 꾸준히 페어에 참석하는 것 같아, 백석예술대 영상학부의 만화애니메이션 및 게임그래픽디자인전공 홍보를 통해 차세대 인재들을 만나 학부와 전공을 소개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