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등판 임박?…프로필 사진 촬영현장 공개돼

김건희 등판 임박?…프로필 사진 촬영현장 공개돼

신성은 기자
입력 2022-01-23 17:06
수정 2022-01-23 17: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튜디오서 정장 차림…선대본부내 김씨 전담팀 구성도 준비 중

이미지 확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한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을 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김씨 팬클럽인 ‘건희 사랑(희사모)’ 회장인 강신업 변호사는 23일 페이스북에 “김건희 대표님 가장 최근 사진입니다. 장소는 스튜디오입니다”라며 단발머리에 베이지색 정장 차림인 김씨가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2020.1.23  페이스북 팬클럽 ‘건희 사랑’ 캡처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한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을 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김씨 팬클럽인 ‘건희 사랑(희사모)’ 회장인 강신업 변호사는 23일 페이스북에 “김건희 대표님 가장 최근 사진입니다. 장소는 스튜디오입니다”라며 단발머리에 베이지색 정장 차림인 김씨가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2020.1.23
페이스북 팬클럽 ‘건희 사랑’ 캡처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한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을 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김씨 팬클럽인 ‘건희 사랑(희사모)’ 회장인 강신업 변호사는 23일 페이스북에 “김건희 대표님 가장 최근 사진입니다. 장소는 스튜디오입니다”라며 단발머리에 베이지색 정장 차림인 김씨가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강 변호사는 “정말 세련되고 멋지지 않나요? 대표님의 공개 등장도 임박했습니다”라고 적었다. 강 변호사는 선대본부에서 공식 직책을 맡고 있지는 않다.

강 변호사는 통화에서 “(올해) 1월에 찍힌 사진을 제공 받았다”며 네이버 등에 올릴 프로필 사진을 찍는 현장이라고 설명했다.

이르면 이번주 초반 네이버 등 포털에 해당 프로필이 올라올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두고 김씨의 공개 활동이 실제 임박한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곧 선대본부 내에 김씨를 전담하는 팀도 출범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막바지 팀 구성 작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선대본부 측은 당장 공개 활동이 계획된 것은 없다며 선을 긋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