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디자인 창조기업 ‘테일윈드’, 짧은 다리 문어 ‘몰리’ 캐릭터 상품 인기

1인 디자인 창조기업 ‘테일윈드’, 짧은 다리 문어 ‘몰리’ 캐릭터 상품 인기

김태이 기자
입력 2015-12-22 14:57
수정 2015-12-22 14: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공식 홈페이지 오픈, 패브릭 몰리 등 캐릭터 상품 판매

캐릭터는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살아있는 생명이자, 이야기가 된다. 100여년 전에 만들어진 캐릭터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도 캐릭터를 단순한 그림이 아닌 친구이자 문화로 받아들인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미키마우스, 헬로키티, 스누피 등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 외에도 최근에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만들어낸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등장하면서 캐릭터를 즐기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국내 디자인 브랜드 테일윈드(Talewind)가 선보인 순수 창작 캐릭터 ‘짧은 다리 문어, 몰리(Molly)’는 극강의 귀여움을 앞세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테일윈드는 디자이너가 직접 이야기하고 그림을 그리며 상품을 만드는 1인 디자인 창조기업으로, 캐릭터 몰리를 이용한 다양한 캐릭터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짧은 다리 문어, 몰리는 짧은 다리 때문에 헤엄치는 것보다는 걸어다니는 것이 편한 문어다. 몰리와 몰리의 애완해초더미인 패들리안이 함께 우여곡절을 겪으며 걸어다니는 푸들나무들이 살고 있는 푸들섬에 도착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테일윈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www.talewind.kr)을 오픈하며 몰리의 귀여운 캐릭터가 살아있는 스마트폰 및 PC 배경화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친근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테일윈드 김영경 대표는 “몰리는 동화의 감성을 넣어 만든 캐릭터로, 비록 다리는 짧지만 그 어려움을 능가하는 긍정에너지를 가진 캐릭터다. 특히 몰리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어린 아이를 대변한다. 몰리를 통해 사람들의 동심을 깨워 마음의 긍정적인 동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콘텐츠와 다양한 몰리 캐릭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짧은 다리 문어, 몰리(Molly)’와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나 뉴스 등 테일윈드 관련 소식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ith.molly)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