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의 새 지표로 등극

‘2015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의 새 지표로 등극

이보희 기자
입력 2015-12-15 16:09
수정 2015-12-15 16: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최상의 원료 선택으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 구축

사진설명=2015년 12월 15일(화) 10시 50분에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매경닷컴/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매일경제/MBN이 주최·후원한 시상식에서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이 수상하였다.
사진설명=2015년 12월 15일(화) 10시 50분에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매경닷컴/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매일경제/MBN이 주최·후원한 시상식에서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이 수상하였다.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가 지난해에 이어 ‘2015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선정돼 건강기능식품의 지표를 새롭게 구축해가고 있다.

차별화된 제품력은 좋은 원료 선택에 달렸다고 판단한 그린알로에는 전제품에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함유하지 않은 최상의 품질력을 고집하였다.

알로에 또한 원산지인 미국산 천연 유기농 알로에만을 선별하여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사용했다.

그린알로에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알로에베라겔즙액 400%를 고농축시켜 하루에 국내 최고 면역다당체 함량인 300mg을 섭취토록 한 제품이다.

또한 수차례 연구 끝에 합성보존료 대신 천연보존료를 적용해 경쟁력을 갖추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그린알로에는 전체 건강기능식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3무 제품’으로 출시해 웰빙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성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그린맨파워’ 제품도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과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아연 등의 신소재를 바탕으로 남성들에게 자신있는 삶을 위한 활력을 주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온 가족 기초영양의 균형을 잡아주는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도 인기 제품이다. 건조효모와 천연 원료에서 유래한 13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채워주고 무엇보다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가 함유되지 않은 식품으로 남녀노소 우리 가족 모두 안전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요즘 성분과 함량까지 정직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응할 것”이라며 “창조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시장경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