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산업분야 최고 행사 ‘2015 BS Festa’ 15일 열린다

대한민국 산업분야 최고 행사 ‘2015 BS Festa’ 15일 열린다

이보희 기자
입력 2015-12-07 16:46
수정 2015-12-07 16: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민국 경제에서 앞으로의 역할이 더욱 기대되는 산업 분야 행사인 ‘2015 BS Festa’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2015 BS Festa는 오는 15일, 서울산업진흥원 본사(서울 마포구 월드컵 북로 400, 상암 MBC 맞은편)에서 개최된다.

12월 15일(화) 서울산업진흥원 본사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연사들이 주제 강연과 사례 강연 세 가지를 가지고 디지털마케팅과 광고 등 비즈니스 서비스 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앞에 선다.

‘BS’란 Business Servece의 약자로 컨설팅, 시장조사, 광고 대행, 디자인 등 지식기반 서비스의 총망라 산업 분야라고 소개할 수 있다. 기업에 사업적으로 중요한 기반이 되는 서비스 산업이 해당 분야이다.

「기업 소셜마케팅(블로그, SNS) 성공전략을 배우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주제강연의 경우, 홍보마케팅을 위해 SNS라는 수단을 빼놓고 가기 어려운 많은 예비창업자와 중소기업 종사자, 마케터 등에게 실정적인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례강연에서는 직접 연사가 겪은 사례를 중점으로 들여다보기에 함께 고민하고 그에 따른 인사이트를 참여자와 연사자 모두 확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주제강연의 연사자는 한국소셜마케팅연구소의 김봉윤 소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사례강연은 서울산업진흥원 비즈니스서비스 지원사업에 참여한 1인 기업 및 중소기업 대표 또는 종사자들이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마케팅·리서치 등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필히 만나보아야 할 강연 중 하나다.

이번 2015 BS Festa와 관련된 서울산업진흥원 담당자는 “유익한 마케팅 정보와 생생한 현업인들의 경험으로 1인 또는 중소기업, 그리고 관심 집단에게 많은 도움이 될 이번 강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대상은 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 역시 무료이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신청은 담당자 이메일(hkkim@sba.kr)로, 신청자 성함과 소속, 연락처를 적어 보내면 되며 행사는 당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