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PEET, 약대입학시험 고득점자 노하우 공개 설명회 개최

프라임PEET, 약대입학시험 고득점자 노하우 공개 설명회 개최

입력 2015-11-27 11:41
수정 2015-11-27 11: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12월 19일(토) 11시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
아주대 약대 학장 및 약대 합격생 초청 특강 마련

프라임PEET는 오는 12월 19일(토) 11시,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17 약대/PEET 고득점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1부에서는 아주대 이범진 약대 학장(약학대학교육협의회 이사장)의 특별 초청 강연이 진행된다. 2017학년도 PEET 출제경향과 난이도와 약대가 원하는 인재상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PEET 1회부터 6회까지 고득점자의 학습 패턴과 공부전략을 분석한 자료가 공개된다. 3부는 새롭게 바뀐 프라임PEET의 커리큘럼이 최초 공개되고 4부는 PEET 고득점 합격생들이 직접 공부 노하우를 강연할 예정이다.

프라임PEET 유준철 대표는 “PEET 고득점을 위해서는 부족한 개인 복습시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고, 실전 고득점에 초점을 맞춘 학습이 필요하다”며 “고득점자의 전략을 참고해 문제풀이와 이론을 동시에 공략하는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섯 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2017 약학대학 가이드북, PEET 학습매니저북, 인터넷강좌 할인 쿠폰, 프라임멤버십 가입비 할인, 현장 수강등록 할인 등이다. 이날 현장 추첨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혜택은 당일 공개된다.

한편, 지방 설명회는 19일(토) 대구와 광주에서, 20일(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석 예약은 프라임PEET 홈페이지(www.pmd.co.kr)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