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전자담배 ‘퍼프바’ 편의점 유통 확대 나서, 세븐일레븐 판매 개시

일회용 전자담배 ‘퍼프바’ 편의점 유통 확대 나서, 세븐일레븐 판매 개시

입력 2015-11-20 14:09
수정 2015-11-20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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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능 일회용 전자담배 젠틀 아이스 콜드, 터프 타바코 등 선보여

담뱃값 인상으로 ‘개비담배’가 부활하고 ‘전자담배’ 판매고가 올라가는 등 담배시장이 급변하고 있다.특히 전자담배는 가격이 대폭 인상된 연초담배의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그 수요가 대폭 늘어났다. 전자담배 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여러 전자담배 브랜드가 디자인, 맛, 가격경쟁력 등 다양한 차별화를 내세우면서 시장 우위를 점하기 위한 경쟁도 치열한 모양새다.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퍼프바(PUFFBAR) 역시 블랙&화이트 콘셉트를 내세운 ‘젠틀 아이스 콜드(16mg)’와 ‘터프 타바코(18mg)’ 등 신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11월 중순부터는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유통 경로 확대에 나섰다.

이에 따라 국내 대표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도 퍼프바의 일회용 전자담배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해 퍼프바 관계자는 “기존 전자담배는 초기 비용이 많이 드는 반면 퍼프바는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휴대성이 좋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며 “퍼프바의 세븐일레븐 입점이 퍼프바 판매처를 찾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젠틀 아이스 콜드와 터프 타바코는 기존 퍼프바 전자담배보다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배터리 수명이 대폭 늘어난 이 제품은 약 250~300회 흡입이 가능해 가격대비 고성능 제품이라는 평가 받고 있다. 가격은 9,900원.

한편 퍼프바는 연초담배 필터를 사용한 일회용 전자담배 기술특허를 취득한 국내 대표 전자담배 브랜드다. 지난 9월에는 전자담배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국 진출에 성공했다. 국내는 물론 미국법인 Puffbar USA INC와 계약을 맺고 미국 동부 세븐일레븐 및 주유소 등 약 800여 개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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