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RM협회 ‘2015 CRM컨벤션’ 개최… 얼리버드 접수 중

한국CRM협회 ‘2015 CRM컨벤션’ 개최… 얼리버드 접수 중

김희연 기자
입력 2015-11-03 14:19
수정 2015-11-03 1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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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지니스타워…올해 키워드 ‘디지털&빅데이터’



‘2015년 CRM컨벤션’이 한국CRM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가운데 4일,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3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디지털/빅테이터 기반의 마케팅사이언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실무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키워드로 ‘디지털 마케팅’과 ‘빅데이터’를 선정하고,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변화 속에서 기업의 고객자산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과 분석기법을 공유한다.

컨벤션 프로그램은 학술적인 논문발표 세션을 줄이는 대신, 기업의 실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연으로 채워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영걸 교수(카이스트)의 ‘Big Data & Small Data 기반 CRM전략’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기업들의 빅데이터/마케팅 사례들과 해당 산업을 이끄는 주요 컨설팅/솔루션 업체들의 신기술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하고 마지막으로 한국CRM협회장 김형수 교수(한성대학교)가 ‘빅 데이터 경영을 위한 Customer Analytics’라는 주제로 폐막강연을 진행한다.

강연뿐 아니라 행사 당일 CRM Cafe, CRM Clinic Room, 빅 데이터 솔루션 체험장, 강사진들과의 명함교환 센터, 하루 종일 경품팡팡, CRM 도서 할인판매, 국민대 마케팅사이언스 MBA 입학상담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한국 CRM협회장 김형수 교수(한성대학교)는 “‘CRM컨벤션’은 CRM 마케팅 실무자들이 실무적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CRM마케팅 부문 지식교류의 장”이라며 “CRM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 산학연 관계자들에게는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고, 관련분야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15 CRM컨벤션’은 선착순 300명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최종 등록마감은 11월 27일(금)이다. 참가신청은 한국CRM협회 홈페이지(www.kcrma.org)를 통해 하면 된다. 11월 6일(금)까지 등록 시, 얼리버드특가(1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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