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홀 ‘마이컨벤션’에서 로맨틱한 예식 완성

수원웨딩홀 ‘마이컨벤션’에서 로맨틱한 예식 완성

신성은 기자
입력 2015-10-19 16:34
수정 2015-10-19 16: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11월, 12월 잔여타임 파격이벤트, 2016년 특가 이벤트 실시

최근 합리적인 작은결혼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결혼예식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이고 알뜰한 살림을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수원웨딩홀 ‘마이컨벤션’은 예비부부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마이컨벤션에서 11월, 12월 잔여타임을 이용해 결혼식을 하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6년 1월, 2월 웨딩홀 예약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수원예식장 마이컨벤션은 합리적인 비용을 내세우면서도 로맨틱한 웨딩홀을 갖추고 있어 ‘수원웨딩홀추천’ 예식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수원예식장 마이컨벤션은 최근 리모델링을 마쳐 기존 인테리어보다 더욱 고풍스러워진 분위기를 자랑한다. 1층 컨벤션홀은 반짝이는 조명과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통해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특히 최첨단 조명시스템과 음향장비는 신부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

신부대기실은 편안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로 변신했다. 크리스털 샹들리에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하객의 편의까지 고려한 대형소파가 편안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보기만해도 감탄이 나오는 인테리어덕분에 웨딩홀을 찾은 예비신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고 있다.

수원결혼식장으로 더 잘 알려진 마이컨벤션은 결혼식 외에도 백일잔치, 비즈니스 연회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을 돕고 있다.

마이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아름다운 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수원웨딩홀추천 업체로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화려하고 아름다운 공간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이컨벤션 인테리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ywb.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