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통신 전문기업 KDDI Korea, 한국ACE화재와 콜센터 ASP 계약

기업통신 전문기업 KDDI Korea, 한국ACE화재와 콜센터 ASP 계약

신성은 기자
입력 2015-09-10 10:43
수정 2015-09-10 10: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콜센터에 필요한 모든 부가 서비스 보유… 향후 ICT 사업 활발히 진행할 예정

글로벌 통신회사인 KDDI의 한국법인 KDDI Korea(케이디디아이코리아, 대표이사 이성진)가 지난 3일 한국ACE화재와 콜센터 ASP 계약을 맺었다.

한국ACE화재 콜센터에 제공하는 ASP는 콜센터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임대서비스이다. KDDI Korea(케이디디아이코리아)는 콜센터에 필요한 모든 부가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기 투자비용 없이 원하는 부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 해당 기업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KDDI Korea(케이디디아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기업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형태의 ICT(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사업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다”며 “성숙기에 접어든 콜센터 ASP 사업 분야에서 안정적인 자본력과 다양한 콜센터 사업 노하우를 활용해 2018년까지 1만석 이상으로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KDDI Korea(케이디디아이코리아)는 글로벌 통신회사인 KDDI의 한국법인으로 1999년부터 국내에 기업통신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2000년 KDDI 글로벌 데이터 센터 스탠다드를 완벽하게 적용한 인터넷 데이터센터를 구축, 인터넷과 데이터 비즈니스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기업용 전화, 데이터센터, 국제전용회선 및 SI, 위성통신 등의 다양한 IC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