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단위 외식장소로 뜨는 인천 청라맛집 ‘홍스쭈꾸미’

가족단위 외식장소로 뜨는 인천 청라맛집 ‘홍스쭈꾸미’

김희연 기자
입력 2015-09-04 15:47
수정 2015-09-04 15: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매운맛으로 고객 사로잡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맛인 매운 맛으로 홍대의 젊은이들을 사로잡으며 프랜차이즈 맛집으로 떠오른 홍스쭈꾸미가 인천 청라에서 가족단위 고객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맛은 물론 지리적으로도 청라지구 주택단지 내에 위치해 가족단위 외식 코스로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각종 맛집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등장할 만큼 유명한 홍스쭈꾸미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유명하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매콤한 쭈꾸미 요리를 위해 해외에서 직접 질 좋은 쭈꾸미를 공수하며 제조일이 한 달을 넘지 않는 고춧가루와 싱싱한 8가지의 채소, 10가지 양념들을 사용한 결과다.

최근 홍대 본점 못지 않게 인천 청라 맛집으로 떠오른 ‘홍스쭈꾸미’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매운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한국인의 입맛이고, 쭈꾸미는 부담 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건강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쭈꾸미는 DHC성분을 비롯해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콜레스테롤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 뇌졸중, 동맥경화, 고지혈증과 같이 혈관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청라 쭈꾸미 맛집으로 떠오른 ‘홍스쭈꾸미’는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넓혔다. 양념된 쭈꾸미, 쫄깃한 떡과 야채, 기호에 따라 삼겹살과 새우 등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성했다. 이 외에도 계란찜과 묵냉채, 감자전, 어묵탕 등을 서브메뉴로 구성해 매운 음식을 먹기 힘든 아이들도 맛있게 쭈꾸미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쭈꾸미 메뉴 식사 시 무료로 제공되는 ‘알마니 볶음밥’은 매콤한 쭈꾸미 양념과 톡톡 터지는 알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이름 그대로 수북하게 쌓아주는 날치알과 함께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맛 또한 일품이라 고객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청라에서 쭈꾸미 맛있는 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홍스쭈꾸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런치타임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정식을 제공하고 있다. 쭈꾸미와 계란찜, 볶음밥이 함께 차려지는 한상을 7천 원에 판매하고 있어 직장인들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의 부담 없는 한끼 식사를 책임진다.

인천맛집 홍스쭈꾸미 청라점의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32-561-1171)로 하면 된다.

한편, 홍스쭈꾸미(대표 윤여준)는 현재 전국 각지로 프랜차이즈 매장을 넓히며 유망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매년 30%의 매출 성장 기록을 세우고 있는 ‘홍스쭈꾸미’의 매장 안내 및 메뉴, 창업에 관련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www.홍스쭈꾸미.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