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 게 없는 B급 상품 쇼핑몰 ‘싸게드림’ 최대 90% 할인

없는 게 없는 B급 상품 쇼핑몰 ‘싸게드림’ 최대 90% 할인

신성은 기자
입력 2015-08-24 10:21
수정 2015-08-24 10: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유몰, 떨이몰, 임박몰과 함께 B급 상품 전문쇼핑몰 4대 천왕 등극 기대

B급 상품 전문쇼핑몰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쇼핑 트렌드를 흔들어 놓고 있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이나 단순반품, 긴급처분 상품 등 소위 ‘B급 상품’이라 불리는 물건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이유몰, 떨이몰, 임박몰 같은 인터넷 쇼핑몰이 경기불황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최근 오픈한 싸게드림(http://cheapdream.co.kr)까지 이 대열에 새롭게 합류했다. ‘싸게드림’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과 식품에서 가전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무기로 오픈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싸게드림 관계자는 “아무리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도 제품의 질이 정상 상품에 비해 크게 떨어진다면 소비자의 외면을 받을 수 밖에 없다”며 “싸게드림에서는 소비자들이 정상 제품 못지 않은 퀄리티를 누릴 수 있도록 철저하게 검증된 제휴업체를 통해서만 제품을 공급받고 있다. 또한 식품의 경우 유통기한이 어느 정도 여유가 있는 제품만을 공급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기존에 유통기한 임박 식품에 치중됐던 B급 상품을 과자, 음료, 농축산물, 통조림, 소스, 건강보조식품, 다이어트, 가전, 주방, 전자, 생활, 편의, 미용 상품 등 생활전반에 필요한 모든 물품으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 역시 ‘싸게드림’만의 장점으로 꼽힌다.

이에 모든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주 ‘화요일마다 열리는 개이득 장터(화개장터)’를 이용하면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싸게드림 고객들은 “식품의 경우 유통기한 임박보다 과다 재고 할인 등 품질걱정이 없는 제품이 많아 더욱 좋다”, “단순반품 믹서를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샀다. 득템한 기분”, “정말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제품군이 다양해서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다.

한편 ‘싸게드림’은 쇼핑몰 오픈을 기념 두번째 이벤트로 SNS에 포스팅 후 개소리(개개인의 소중한 리뷰) 게시판에 인증을 하면 랜덤하트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