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신도시 중심 서정리역 역세권 소형아파트-서정 트인자리애

평택 고덕신도시 중심 서정리역 역세권 소형아파트-서정 트인자리애

입력 2015-08-17 13:37
수정 2015-09-07 16: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가 올 5월7일 착공 후 순차적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평택 부동산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그 중에서도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이 들어서는 고덕국제신도시내 고덕산업단지 최대 수혜지로 떠오른 경기도 평택시 서정리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서정 트인자리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 서정트인자리애는 고덕신도시 초입 서정리역 초역세권에 최초 공급되는 소형아파트로 인근에 복합터미널과 백화점도 예정되어 있어 입지면에서 더욱 높이 평가받고 있다.

복합터미널이 있는 다른 도시의 경우,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고 백화점과 영화관, 버스, 전철, 택시 등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서정동에 복합터미널이 들어서게 되면 고덕국제신도시와 평택 송탄지역을 연결하는 최고의 중심상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정 트인자리애는 지하4층부터 지상18층으로 서정동 304-5번지에 위치하며, 총 272실로 오피스텔17실, 도시형생활주택 255실로 구성되어있다. 서정 트인자리애는 높은 전용율과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으로 입주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으며, 자동관리 시스템으로 관리비 절감효과도 누릴 수가 있다. 그리고 반경 1.5km내에 부락산분수공원, 이충레포츠공원, 반지산근린공원, 장단공원 및 농협하나로마트, 각종 관공서, 병.의원, 시중은행, 대형마트 등 완벽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서정 트인자리애가 들어서는 평택시는 고덕국제신도시 개발과 미군기지 이전, 교통호재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탄력을 받으며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한국토지공사(LH)와 경기도. 경기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가 평택시 서정동과 고덕면 일대 1,743만m2 부지에 공동으로 조성중인 고덕국제신도시는 단순한 베드타운이 아닌 문화, 행정, 교육 등 자족기능이 강화된 도시다. 2020년까지 13만 여명, 5만 4,000여가구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고덕산업단지에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소가 올해 말까지 입주가 완료되면 이후 41조원의 경제효과와 15만명의 직.간접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근 진위산업단지에는 LG전자가 입주하기로 했다.

또한, 기존 서울 용산과 경기도 동두천 의정부 등에 있던 전국 50여개의 미군부대가 평택으로 이전 계획도 잡혀있어 2016년까지 미군기지가 이전하면 평택에는 군인. 군무원 등 8만여명이 추가로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 역세권이며, 수서~동탄~평택을 연결하는 고속철도(KTX)가 올해 말 완공을 목표로 공사중으로, KTX 신평택역(현 지제역)이 완공되면 지제역까지 한 정거장으로 서울을 20분대로 오갈 수 있게 돼 서울 접근성이 한층 좋아진다.

평택 서정 트인자리애 분양관계자는 “서정리역 인근 주거시설중 역과 가장 인접해있으며, 인근 산업단지와의 인접성도 좋아 최근과 같은 저금리 기조에 소액으로 월세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투자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평택 서정 트인자리애 모댈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입주는 2017년 중반 예정이다.분양문의 : 1661-1712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