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 보청기 가격 부담 줄였다…무이자 할부 서비스 ‘눈길’

딜라이트 보청기, 보청기 가격 부담 줄였다…무이자 할부 서비스 ‘눈길’

입력 2015-07-10 13:59
수정 2015-07-10 13: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국내 보청기 전문기업 ‘딜라이트 보청기’가 보청기 가격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7월부터 국민카드 현장할인과 국민카드 최대 18개월, 삼성카드 최대 24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국민카드 현장할인은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딜라이트 보청기에서 진행 중인 혜음 특가 찬스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며 국민카드 현장할인 적용은 국민 체크 또는 신용카드로 100만원 이상 일시불로 결제 시 5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중 혜음 18채널 양쪽을 국민카드 일시불로 결제하면 75만원 할인과 국민카드 현장할인 5만원이 추가되어 최대 8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국민, 삼성 신용카드로 결제할 시 해당되는 이벤트로, 딜라이트 보청기의 인기 제품 혜음 8채널을 삼성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시 월 5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경우 5년에 1번 보청기 구매 비용의 일부(최대 34만원)를 국가로부터 환급 받을 수 있다. 장기 무이자 할부에 보험급여비까지 환급 받는다면 가격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외에도 거동이 불편하거나 지점이 멀어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직접 자택으로 찾아가는 방문판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점에 방문하여 보청기 상담 받는 신규고객에게는 장마철을 맞아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부터 실시하는 딜라이트 보청기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국민카드 현장할인 서비스, 편리한 방문판매 서비스, 지점 상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트 보청기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