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한방 생리대 ‘좋은느낌 한초랑’ 전면 리뉴얼

유한킴벌리, 한방 생리대 ‘좋은느낌 한초랑’ 전면 리뉴얼

입력 2015-06-08 11:39
수정 2015-06-08 11: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냄새 걱정 덜어주는 한방성분 2배로 강화하고, 한국 전통의 미(美) 살린 디자인 선보여

5년 연속 대한민국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여성용품 ‘좋은느낌’에서 한방소취 생리대 ‘한초랑’을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좋은느낌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한초랑’, ‘한초랑오가닉’ 생리대 및 ‘한초랑’ 팬티라이너로, 그 날 냄새가 신경 쓰이는 여성들을 위해 국내산 강화약쑥 성분을 기존 대비 2배 강화했다. 더불어, 한국 전통의 미(美)를 반영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활용이 좋도록 디자인했다.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좋은느낌 한초랑오가닉’ 제품은 냄새걱정을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100% 유기농 순면커버까지 적용해 그 날 특히 민감한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최적화돼 있으며, ‘좋은느낌 한초랑 팬티라이너’는 생리 전후뿐 아니라 평소에도 상쾌함 유지를 위해 라이너를 사용하는 여성들이 사용하기 좋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한방, 오가닉, 순면커버 등 ‘웰빙’ 생리대의 경우, 4년 전에 비해 약 4배 정도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최근 요우커들도 한국 생리대를 많이 찾는 만큼 디자인도 한국의 미(美)를 살려 전면 리뉴얼 했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