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의 핫플레이스, 유호엔시티 ‘완판 임박’

배곧의 핫플레이스, 유호엔시티 ‘완판 임박’

입력 2015-06-04 18:59
수정 2015-06-04 18: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유호 건설이 시공하는 유호엔시티가 배곧 신도시 부동산 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주목 받는 가운데분양률이 90%에 다다랐다.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의 큰 매력들 중에서도눈에 띄는 몇 가지를 살펴보면 먼저 서울 및 각 수도권의 뛰어난 접근성을 들 수 있다. 수도권의 경우 30분대에 출퇴근이 가능하고 제3경인고속도,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가 마주치는 교통의 요충지이다.

또한 유호엔시티 오피스텔은 지상 1층은 상가, 2층은 테라스형 오피스텔, 3~18층은 오피스텔로 이루어지고 풀퍼니시트 시스템으로 특화 설계를 적용해 쾌적한 주거 공간을 선사하며 커뮤니티 특화로 하늘정원, 2층 테라스정원, 수유실, 휘트니스센터, 배려주차장 등 돋보이는 특화설계 되어 모델하우스 방문객 및 계약자들의 호응을 받았다.입지는 신도시 중심지에들어설 예정으로 우수한생활권 및 환경이 예상 된다.

여기에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수가 주로 구성되어 있어 투자 가치도 충분하다. 지하 5층~지상 18층 규모의 배곧신도시 유호엔시티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원룸형 구성 비율이 약 80%로 16평형부터 28평형까지 마련된다. 실질적으로 수요자들이 찾는 평수가 다수 마련되어 자연스레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오피스텔 내부를 살펴보면 각종 마감제도 고급스럽게 들어서 깔끔하고 품격 있게 표현하였으며 오피스텔의 단점인 환기를 보완하여 슬라이드 창으로 시공하며이 역시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다.

한편 유호엔시티 모델하우스는 현재 계약금 10%로 계약할 수 있고, 입주 때까지 추가비용은 없다. 입주는 오는 2018년 1월로 예정돼 있다. 분양문의 및 상담은 전화(1577-5518)로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