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김천부곡점 지역 내 최고 정비센터 입소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김천부곡점 지역 내 최고 정비센터 입소문

입력 2015-03-12 17:13
수정 2015-03-12 17: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지역 내 최대 면적, 유일하게 트럭과 버스 타이어 경정비 작업 라인 갖춰



타이어와 휠얼라이먼트 등 안전과 직결되는 자동차 부품을 제때 점검하는 것은 생명과 직결된 중요한 일이다. 하지만 막상 바쁜 생활에 쫓기다 보면 문제가 발생하고서야 땜방 정비를 받는 운전자들이 적지 않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급하게 정비한 부분이 계속 말썽을 부리거나, 큰 사고의 원인이 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김천부곡점 임명호 대표는 “고객들의 생명과 직결된 타이어와 휠얼라이먼트 정비는 반드시 숙련된 기술을 갖춘 전문적인 정비업체에서 정기적인 점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김천부곡점에서는 자동차 정비 전문가로써 정비를 마친 후에도 고객이 평소에 직접 셀프 점검을 통해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관리법과 점검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티스테이션 김천부곡점은 김천IC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을 뿐 아니라 지역 내 가장 넓은 매장 면적, 유일하게 트럭과 버스 타이어 경정비 작업 라인을 갖추고 있어 고객 선호도가 높다. 고객들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김천 자동차정비 센터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정기점검은 물론 타이어 교체 및 관리 등을 일임하는 단골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는 자동차 정비와 고객 서비스에 대한 임 대표의 남다른 철학이 큰 몫을 했다. 자동차 정비 관리 업무를 10년 넘게 하며 ‘마스터’ 타이틀을 얻기도 한 임 대표는 평소 운전자들이 본인 자동차에 대한 상태와 문제점을 스스로 인식하도록 친절하고 자세하게 정비 과정과 관리법을 설명하는 것을 철칙으로 여기고 있다.

임 대표는 “모든 고객들이 정비 과정에 대해 한치의 의문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은 물론 자동차 마다의 특성을 이해해 정확한 관리법을 전달해 줌으로써 자동차와 부품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정비사들의 본분”이라며 “전 직원이 친절을 최우선 영업 목표로 삼으며, 고객들이 안전하고 오래도록 자동차를 탈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런 고객 서비스 정신은 매장 환경을 꾸미는데도 그대로 적용됐다. 고객 대기실의 편의를 위해 고객들이 작업과정을 지켜보면서 컴퓨터를 이용하고,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배려를 아까지 않았다. 최근에는 쾌적한 환경과 체계적인 정비과정을 체험하려는 어린이집과 초등학교 견학문의가 증가하면서 학생들 사이에서도 재미난 체험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티스테이션 김천부곡점은 임 대표와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일치로 꾸준한 매출 시장을 기록하면서 지난해 한국타이어 우수판매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임대표는 “운행을 겨우 할 수 있을 정도의 임시방편적인 정비로는 고객의 마음을 얻기 힘들다”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먼저 챙기는 꼼꼼한 정비로 고객이 우리 매장을 자주 찾지 않게 만들어 드리는 것이 아이러니하지만 가장 확실하게 단골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위치: 김천IC 맞은편 / 전화: 054-437-4646)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