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교육, 초중등 ‘도전! 최상위’ 온라인 무료 진단평가 오픈

㈜디딤돌 교육, 초중등 ‘도전! 최상위’ 온라인 무료 진단평가 오픈

입력 2014-12-26 10:01
수정 2014-12-26 10: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부모들은 자녀가 이른바 ‘수포(수학포기)’자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 경시대회까지는 아니더라도 이왕이면 주요과목인 수학만큼은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라는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이에 교육전문기업 ㈜디딤돌 교육은 수학 능력 상위권 진입 가능성에 대해 궁금해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한 ‘도전! 최상위’ 온라인 진단평가 서비스를 실시한다.

‘도전! 최상위’ 진단평가는 초등~중등 학년별로 수학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평가시스템으로, 디딤돌 홈페이지(www.didimdol.co.kr)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진단평가 후에는 즉시 ‘학습 영역별 강약점’을 진단한 개별 분석표도 제공하며, 분석 결과에 따라 현재 자신에게 꼭 필요한 수준별 맞춤 교재를 추천 받을 수 있다.

2015 신학기를 대비하며 ‘도전! 최상위’를 통해 가능성에 도전하는 친구들을 위한 열공 이벤트도 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