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목돈굴리기? 동부증권 특판RP에 ‘주목’

새해 목돈굴리기? 동부증권 특판RP에 ‘주목’

입력 2014-12-24 10:07
수정 2014-12-24 10: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동부증권이 판매하고 있는 연 4%와 연 3.4%의 특판RP(환매조건부채권) 2종에 대한 관심이 높다.


동부증권의 특판RP는 신규고객이면 조건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고객의 목돈굴리기 성향에 따라 연 4%, 연 3.4%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긴 투자기간을 원하는 고객은 6개월 만기의 연 4% 상품(한도 1천~3천만원), 많은 한도를 원하는 고객은 3개월 만기의 연 3.4% 상품(한도 3천만~1억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최근 예금금리가 낮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특판RP에 가입해 당사만 해도 4,000명 이상의 고객이 저금리시대 대안으로 선택한 상품”이라고 언급했다.

이달까지 판매되는 동부증권의 특판RP 상품은 예금이율보다 경쟁력 있는 금리로 많은 고객들의 문의와 가입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특판RP 가입고객이 동부증권에서 판매하는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상품 매수금액에 따라 최대 1억원(3개월물 기준)까지 특판RP를 추가 가입할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