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문국가산업단지 내 ‘토담휴로스 1차’ 분양, 지금이 투자 적기!

석문국가산업단지 내 ‘토담휴로스 1차’ 분양, 지금이 투자 적기!

입력 2014-12-16 00:00
수정 2014-12-16 10: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초반 투자로 향후 발생할 차익 실현 기대할 수 있어

석문국가산업단지는 지난 1991년부터 조성사업을 추진, 무려 23년의 기간을 걸쳐 올해 연말 준공을 목표로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앞으로 금속가공과 비금속업종 등의 기업이 유치되고, 대단위 아파트 단지를 비롯한 각종 주거 및 상업시설들이 대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이처럼 높은 발전가능성을 안고 있는 석문국가산업단지에 심장부에 자리를 잡은 ‘토담휴로스 1차’ 근린생활시설 및 오피스텔이 분양에 돌입했다.

토담휴로스 1차는 지하1층~지상4층의 규모로 3~4층에는 오피스텔 58세대, 1~2층에는 상가 24실, 지하에는 63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으로 구성됐다.

타 매물과 비교할 수 없는 우수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상권이탈이 불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보장한다. 다양한 업종의 근린생활시설을 유치할 수 있고, 꾸준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 가능한 오피스텔로서도 손색 없다.

특히 2015년 준공을 앞둔 지금이 ‘토담휴로스 1차’에 대한 최고의 투자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다. 초반 투자를 통해 향후 발생할 차익실현의 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것. 현재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분양가를 책정해 합리적인 투자를 유도하고 있다.

토담건설 관계자는 “’토담휴로스 1차’는 고속도로, 항만, KTX 기차역과 인접해 교통망이 우수하고, 풍부한 레저시설과 관광휴양시설과 가까워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며 “꾸준한 임대수익을 통해 편안한 삶을 원하는 투자자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담휴로스 1차’ 근린생활시설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62-574-1777, 061-331-9401)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