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지구에 혁신평면 바람… 강정지구 골드클래스 ‘이목집중’

강정지구에 혁신평면 바람… 강정지구 골드클래스 ‘이목집중’

입력 2014-12-10 00:00
수정 2014-12-10 10: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84m² 단일타입에 4-BAY, 4-ROOM 혁신설계로 눈길 끌어



제주 서귀포시 강정지구는 서귀포혁신도시개발의 호재와 풍부한 생활인프라, 제주 특유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실수요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로 인해 최근 제주 부동산 시장에서는 제주시보다 서귀포시로 관심이 몰리고 있는 현황이다.

지난 9월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제주 강정지구 중흥S-클래스의 경우 7.23대 1의 청약 경쟁률로 1순위에서 청약이 마감돼 강정지구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강정지구 골드클래스’는 강정지구의 검증된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제주 최초 4BAY, 4ROOM 신평면설계를 내세워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으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혁신설계가 4BAY에서 그쳤다면 제주도 아파트 강정지구 골드클래스는 그보다 앞선 4BAY, 4ROOM으로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수납공간과 채광, 개방성이 높은 신평면설계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통해 수요자가 직접 구조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으며 선호도 높은 84m² 단일타입으로 구성된다.

강정지구 골드클래스는 강정지구의 검증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데다 넓게 펼쳐진 바다조망(일부 세대)이 가능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에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쾌적한 단지환경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 강정지구 골드클래스 주변으로 이마트와 롯데시네마, 서귀포시청 제2청사, 중앙도서관 등의 풍부한 생활, 교육 인프라가 이뤄져 있으며 김정문화회관 및 월드컵경기장, 강창학종합경기장 등으로 문화와 레저시설도 갖추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제주 강정지구의 준비된 프리미엄과 제주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평면설계, 골드클래스의 브랜드가치로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강정지구 골드클래스(http://jeju.goldclass.co.kr)의 모델하우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1090번지 일원에 12월 개관 예정이다.

제주도아파트 골드클래스 분양문의 : 064-738-8980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