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할 때 꼭 따져봐야 할 이것은? ‘인터넷설치’

이사할 때 꼭 따져봐야 할 이것은? ‘인터넷설치’

입력 2014-09-17 00:00
수정 2014-09-17 11: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탑스피드 “결합상품과 가족할인 신청하면 가계통신비 절약할 수 있어”



가을 이사철을 맞아 새로운 곳으로 터전을 옮기려는 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적게는 몇 개월에서 많게는 몇 년 동안 살았던 곳에서 벗어나 새 둥지를 틀어야 하는 만큼 이것저것 챙길 게 한두개가 아닐 터.

최근에는 이사 과정에서 겪는 불편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포장이사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과거에는 단순히 트럭에 이삿짐을 싣고 내려주는 ‘이삿짐센터’의 개념이 강했다면, 지금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보다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이사 서비스로 진화된 것이다.

포장이사의 가장 큰 장점은 말 그대로 업체가 이삿짐 포장부터 물건 배치까지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점이다. 파손의 위험이 큰 가전제품이나 주방용품 등을 꼼꼼하게 포장해 적절한 장소에 두기 때문에 고객들의 입장에선 짐을 직접 포장하지 않아도 돼 이사가 한결 수월하다.

이사와 더불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인터넷가입이다. 물론 이전에 사용했던 인터넷이 있다면 그대로 설치하면 되지만 별도의 이전설치비가 부과된다는 점에서 부담이 되는 게 사실이다.

이와 관련해 공식인터넷가입비교센터 탑스피드 관계자는 “인터넷가입도 포장이사를 선택하는 것처럼 미리 알아보고 신청하면 불편을 덜 수 있다”며 “‘인터넷가입시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비교’ 등 다양한 타이틀로 경쟁을 벌이는 업체들을 비교 분석한 후 신청하면 기존의 인터넷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초고속인터넷가입신청(LG, SK, KT)할 때 결합상품, 가족할인을 이용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하며 “현재 스마트폰(핸드폰)과 인터넷을 같은 통신사로 결합 신청해 비용 절감 효과를 얻고 있는 알뜰한 소비자들이 많이 있다”고 덧붙였다.

누리꾼과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터넷가입시현금많이주는곳’으로 알려진 탑스피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opspee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