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몬스터 전투액션 ‘마이몬’ 1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화려한 몬스터 전투액션 ‘마이몬’ 1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입력 2014-07-08 00:00
수정 2014-07-08 11: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벤트 참여 시 디스이즈게임 전용 마이몬 한정판 아이콘 증정

다양한 몬스터를 성장시키며 배틀을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 ‘마이몬’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개발사 ‘스프링(SPRING)’이 게임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몬’ 사전등록 이벤트는 지난 6월 27일 시작돼 오는 7월 10일까지 14일 동안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디스이즈게임’에서 진행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디스이즈게임 전용 마이몬 한정판 아이콘이 제공된다.

위젯 게임 ‘마이몬’은 마이몬 세계를 탐험하며 다양한 개성을 가진 몬스터를 모으고, 이를 육성시켜 나가면서 유저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개해나가거나 마이몬 세계를 탐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스마트폰 위젯으로 자신의 몬스터와 플레이어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관리가 편리하다. 현재 게임정보를 위젯에 노출하는 기술로 특허(번호: 10-1226771)까지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마이몬 개발사 스프링 측 설명이다.

2D 그래픽의 앙증맞은 캐릭터는 사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외에 6속성의 탐험 모드와 모든 유저가 동시에 참여하는 월드 보스 레이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용사를 엄선하는 리그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에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아바타와 함께 싸우는 몬스터 팀 배틀 시스템을 통해 게임유저는 몬스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몬스터들의 아기자기하지만 임팩트 있는 화려한 전투액션, 몬스터들 상호간의 연계기를 활용한 연계공격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몬스터가 성장하게 되면 외형과 스킬이 진화하므로 더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각각의 몬스터는 중복되지 않는 다양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총 400가지 이상의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몬스터 종류는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플레이어의 아바타는 각종 아이템을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몬스터와의 조합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하게 된다.

스프링(SPRING)의 스마트폰 게임 마이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